facebook script
이전페이지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|일정 및 접수방법

추가모집 입학전형 일정

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입학전형 일정
구분 일정 비고
입학원서 접수
(방문접수)
2024. 1. 22.(월) ~ 2024. 2. 14.(수) 본 대학 입학팀
전형료 면제
합격자 발표 2024. 2. 21.(수) 예정 대학 홈페이지 조회 및 개별 통보
추가모집 등록기간 2024. 2. 21.(수) ~ 2. 23.(금) 본 대학 입학팀 및 지정은행
자율모집 및등록기간 2024. 1. 22.(월) ~ 2024. 2. 29.(목) 본 대학 입학팀 및 총무팀
  • 추가모집은 지원자가 미달 또는 미등록자가 발생하여 인원이 부족한 경우에 한하여 실시함.
  • 합격자 명단 및 제반 공지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에 공고 또는 개별 통보하며, 본인이 직접 합격여부 및 등록에 관한 절차 등을 확인하여야 함
  • 합격자는 합격자 발표일에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합격통지서, 등록금고지서(합격자 안내문) 등을 출력하여 지정된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마쳐야 함
  • 소정의 등록기간에 등록하지 않으면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예비 합격후보자로 충원함
  • 본 대학에 합격하여 등록한 자 중 타 대학 모집에 합격하여 등록금을 환불 신청할 경우에는 ‘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’에 의거 반환함

원서 접수 방법

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원서 접수 방법
구분 접수방법
방문 접수 입학원서 및 제출 서류를 대학본부 정곡관 1층 입학팀(09:00 ~ 18:00)에 직접 접수

※ 문의 및 상담 : 입학팀 042-866-0212

제출 서류

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제출 서류
제출서류 발행기관 수량 비고
입학원서 본 대학 양식 1부
졸업(예정)증명서 또는 수료(예정)증명서 해당 대학 1부
전 학년 성적증명서 해당 대학 1부

※ 제출방법 - 지원서류 및 내용을 확인한 후 접수창구에 지원서류를 접수함
(방문접수: 본 대학 입학팀, 정곡관 1층, ☎ 042-866-0212)
※ 입학원서는 본 대학 입학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거나 방문하여 수령
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