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cebook script
이전페이지 입학도우미|공지사항

2017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

 

 

 

  • 등록금 납부기간 : 2017년 2월7일(화) ~ 2월 9일(목)


   ※등록금 고지서 출력은 1월 31일(화)부터 가능함

 

 

 

  • 등록금 납부방법


    1. 개인별 부여된 가상계좌(국민, 신한, 하나은행 계좌)로 이체(입금)


    2. 해당 은행창구(국민, 신한, 하나은행 계좌) 및 대덕대학교 총무팀에서 직접 납부

 

 

 

  • 등록금 납부 시 유의사항


  - 납부 고지서 분실 시 입학 홈페이지 ‘원서접수/결과’ 내에 ‘고지서 출력’에서 출력 가능

 

  - 전액장학생으로 등록금 고지서 납부금액이 ‘0원’일지라도 은행에서 반드시 등록

 

  - 여러 대학에 중복 합격한 경우 반드시 1개의 대학에만 등록해야 하며, 이중 등록 시 모든 대학 합격 취소

 

  -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 : 2017년 2월 27일(월) ~ 3월9일(목) 예정

    ※1차 신청자 제외, 가구원 사전 동의 필수

 

 

 

  • 문의사항 

 

  - 입학문의 : 042) 866-0211(입학팀) / FAX : 042) 862-7343

  - 등록문의 : 042) 866-0851(총무팀)

  - 기숙사문의 : 042) 866-0510(생활관)

  - 장학 및 학자금대출 문의 : 042) 866-0213(학생지원팀)

목록으로
상단으로 이동